CS 컨텐츠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경험을 디자인 씽킹하다!
업무에 대한 새로운 시각적인 접근과 창의적인 관점, 발상의 전환으로
기존의 업무방식에서 벗어나 현 상황의 문제를 분석하고 실행력 있는 서비스 전략 도출!
고객의 니즈 파악이 어렵다고요?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다고요?
관점을 바꾸면 혁신이 일어납니다!
프로그램 특징
고객사 관점에서의 담당 업무에 대한 중요성 인식
창의적인 비즈니스 이슈 해결 및 아이디어 탐색
1 : 1 코칭 및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TOOL 제공
모듈명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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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디자인 씽킹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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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의 신발을 신어라! : 서비스 디자인 씽킹 W/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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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서비스 디자인 씽킹 : 유형별 응대 스킬, 커뮤니케이션 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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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디자인 씽킹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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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 비즈니스 매너 기본 BASIC
직장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예절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바람직한 직장인의 모습이 될 수 있는 기본적인 매너를 체득화 합니다.
직장의 첫 발걸음! 무엇이 중요한가?
호칭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요?
장소에 따라 인사 너무 어려우시다고요?
상황에 따른 주의사항을 알면 직장생활이 편해 집니다.
프로그램 특징
직장인의 기본예절 및 기업이미지 향상
비즈니스 매너 스킬 체득 및 실천 가능한 사례 전달
1 : 1 코칭 및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TOOL 제공
모듈명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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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 서비스 마인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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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메이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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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매너와 바른자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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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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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매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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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 별 비즈니스 응대 예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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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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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강사양성 과정
강의역량 향상을 위한 사내강사양성과정
사내강사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역량을 개발하고,
효과적인 강의진행을 하기 위한 교육훈련 프로그램!
첫 강의 너무 떨리신다고요?
파워포인트 남들과 다르게 만들고 싶다고요?
내가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고요?
교수설계를 알고, 프리젠테이션 스킬을 알면 강의 역량이 높아집니다.
프로그램 특징
직장인의 기본예절 및 기업이미지 향상
비즈니스 매너 스킬 체득 및 실천 가능한 사례 전달
1 : 1 코칭 및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TOOL 제공
모듈명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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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ient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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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교육 사내강사의 역할과 자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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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안 만들기 -교수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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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기법 1 - Ice breaking Spo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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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기법 2 - Role Play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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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젠테이션 스킬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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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텔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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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강의 전개 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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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의강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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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 교육 과정
콜센터 전문교육을 통한 역량 향상 TM 과정
콜센터의 조직성과를 높이고 개인의 역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 한 콜센터 전문교육을 실시!
목소리 톤이 너무 높다고요?
친절하게 응대했는데 고객이 화를 냈다고요?
자신의 보이스 스타일과 고객유형을 알면 전화응대가 쉬워집니다.
프로그램 특징
환경에 따른 콜센터 트랜드 분석
GOOD VS BAD 사례를 적용하여 상황에 따른 핵심스킬 적용
1 : 1 코칭 및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TOOL 제공
모듈명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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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ient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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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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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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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유형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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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 유형별 CALL 코칭 실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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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연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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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대 TE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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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CS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고객과의 소통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여,
무엇을 원하는지를 알고, 자신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CS 사원으로 양성!
고객의 마음을 도통 모르겠다고요?
CS 가 어렵다고요?
기본에 충실해야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징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역할 정립 R & R
다양한 사례 제시와 유형별 고객응대 요령
1 : 1 코칭 및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TOOL 제공
모듈명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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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ient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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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정립 R & 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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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마인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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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셀프리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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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격유형을 통한 고객응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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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상황응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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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고객 응대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불만고객 응대법
불만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 현장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불만유형을 신속하게 대처하고 응대할 수 있는 테크닉을 배우는 실전과정!
고객의 마음을 모르겠어요?
고객이 화를 내면 안절부절하시나요?
불만고객 유형을 알면 응대가 쉬워집니다.
프로그램 특징
불만고객 유형 분석을 통한 상황 별 응대 전략
불만고객 사례를 적용하여 상황에 따른 핵심스킬 적용
1 : 1 코칭 및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TOOL 제공
모듈명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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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ient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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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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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 유형과 심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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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 응대 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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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 해결 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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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 응대 R/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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